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년도별

Understanding consumer switching intention of peer-to-peer accommodation: A push-pull-mooring framework

  • 학술지

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

  • ​일자

2021. 12

  • ​저자

    Yaqing Zhang, Hee-Kyun Oh, & Chung Hun Lee
Understanding consumer switching intention of peer-to-peer accommodation: A push-pull-mooring framework

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

  • 학술지

한국관광레저학회

  • ​일자

2021. 08

  • ​저자

    이상민, 이상훈, & 이충훈
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

COVID-19로 인한 숙박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학 고객 수요반응 연구

  • 학술지

학위논문

  • ​일자

2021. 08

  • ​저자

    김현석, & 이충훈
COVID-19로 인한 숙박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학 고객 수요반응 연구

지각된 일과 삶의 균형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직무만족, 여가만족, 복지제도 만족을 중심으로

  • 학술지

관광레저연구

  • ​일자

2021. 04

  • ​저자

    이효정, 장재협, & 이충훈
지각된 일과 삶의 균형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직무만족, 여가만족, 복지제도 만족을 중심으로

외식산업의 감각마케팅에 따른 고객의 감정반응과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: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  • 학술지

호텔경영학연구

  • ​일자

2021. 04

  • ​저자

    강지현, 장재협, & 이충훈
외식산업의 감각마케팅에 따른 고객의 감정반응과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: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: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

  • 학술지

Culinary Science & Hospitality Research

  • ​일자

2021. 03

  • ​저자

    최영, & 이충훈
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: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

환대산업 서비스접점직원의 비주얼 타투가 고객 감정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  • 학술지

한국관광레저학회

  • ​일자

2020. 10

  • ​저자

    권혁진, 옥민우, & 이충훈
환대산업 서비스접점직원의 비주얼 타투가 고객 감정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s of persuasion heuristics presentation strategies on consumers’ hotel booking decisions on foreign online travel agency websites

  • 학술지

한국관광연구학회

  • ​일자

2020. 10

  • ​저자

    Hyuk Jin Kwon, & Chung Hun Lee
The effects of persuasion heuristics presentation strategies on consumers’ hotel booking decisions on foreign online travel agency websites

카지노 종사원의 여가제약이 여가활동에 미치는 영향

  • 학술지

관광레저연구

  • ​일자

2020. 04

  • ​저자

    임현진, & 이충훈
카지노 종사원의 여가제약이 여가활동에 미치는 영향

커피전문점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긍정적 감정을 매개효과로

  • 학술지

호텔경영학연구

  • ​일자

2020. 04

  • ​저자

    강지현, 박성희, & 이충훈
커피전문점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긍정적 감정을 매개효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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